산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아재게그 조회 25회 작성일 2020-09-21 16:23:49 댓글 0

본문

정읍산외한우마을



소고기 배터지게1/ 육사시미(넙적육회,뭉티기), 살치살/ 정읍산외한우마을 [맛있겠다 Yummy]

#맛있겠다 #yummy #산외소연정육식당


*맛집추천 : hanbangtv1@gmail.com


*아재감성 먹방여행자~
먹는 것이 최고의 힐링!

Korean Food travelers ~
The best healing to eat!
Let's go on a delicious trip today!
맛있겠다 Yummy : <육사시미>를 대체할 용어가 마땅치 않아
<넙적육회>라고 칭해봤습니다~
이해하시고 봐주세요...ㅎㅎ
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
조현길 : 야미님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영상잘보고잇어요 항상응원합니다 안주가좋네요 와대박이네요 맛잇겟어요 대리만족합니다 정말잘드시네요 가성비좋은곳많이올려줘요 25만가즈아. 님들구독과좋아요눌러주세요 댓글밑에도좋아요눌러주세요
고귀남tv : 질 좋은 고기 많이 드셨네요 ㅎㅎ
저런 당일 도축 육사시미는 서울.경기 에서 도축한 소는 엉덩이살 분리가 안되는데 전라도만 특산품 으로 자리매김 해서 당일도축 육사시미를 맛볼수 있는데 딱 보아도 품질이 좋은 소고기 네요ㅎㅎ구독 누르고 갑니다ㅎㅎ
또또 : 너무 부러움 이렇게 먹으면서 여행다니느게
라인강 : 굽는거는 꽝이네요
김경희 : 나빴어 ~~ 나빴어~~ 너무 맛난거 드시네요 ㅠㅠ
현지훈 : 살치살이라고 주는 저 부위....살치살이 아닌거같은데...
이대승 : 고기 사서  구워먹는 방식의  시초가  여깁니다....  그동안  육우  팔다가 걸린적도  있고 했었는데...  초심으로  돌아가고  나서는  꾸준합니다.....  가성비 &  상태도  좋아졌습니다.....
실버선장 : 이런 생각을 해본다.
육사시미→육회, 육회→육회무침 , 뭉티기는 그냥 뭉티기로 ~!^
나만 그런지 몰라도 육사시미라고 한일 짬봉 단어가 듣기 거북한기.
외가가 북면쪽이라 가끔 가던곳인데 거세우란
선입견만 빼고 드시면 육질은 최곱니다~
뻥튀기 : 거시기로 다 통한다.

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 오늘잡은 투뿔(1++) 직접발골 경력33년 한우장날 이벤트

안녕하세요 고기TV 입니다.
오늘영상에서는 발골장인을 모시고 투뿔(1++) 한우를 발골해 보았습니다~!
✔ 다른 발골 영상 보러 가기

▶발골 경력33년 장인의 투뿔 한우발골(2)

▶횡성한우 1+C등급 발골

▶한우발골 라이브 다시보기

▶새해 첫 발골

▶한우장날 라이브 다시보기

▶한우장날 라이브 다시보기(2)

▶빵큰프리미엄


더 다양한 동영상 보러가기


▶ 우족 끓이는 법

▶곰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

▶스테이크 맛있게 굽는 방법

▶소갈비찜 맛있게 만드는 방법

▶보자기 예쁘게 묶는 법

▶사골 끓이는 방법


'구독'과 '좋아요'는 영상을 제작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!♥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대표 한우업체
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
- 한우 투뿔(1++) 넘버9 부터 3등급 한우,한우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믿고 살수 있는 곳.
http://www.sanoee.co.kr/?utm_campaign=4400_YoutubeMOorganicjeseng
이은풍 : 좋아요
불타는고구마 : 전 잘몰라도 부장님은 장인 이신듯 굉장히 깔끔하시네요!
홍성일 : 현재 마장동 한우육가공 종사중입니다. 위생이 중요하다하시는데 해썹기준 바닥에 박스 못깔게되어있습니다
또한 아롱사태는 앞다리 사태가 아닌 뒷다리사태 중 가장 속 안에 있는것이 아롱사태입니다^.^
홍영록 : 방송하시는 분이 마스크도 안하시고
기침도 그냥 막~하시네...

위생수준이 감히 걱정 됩니다.
불곰 : 와.. 진짜 기술자라는 단어가 이렇게 어울리는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대단하십니다.
홍익인간TV : 이거보면서 침을 1.5L나 흘렸네요
TP AHN : 1도모르지만 멋있다
백년갈비 : 아~투뿔의 영롱함..ㅎㅎㅎ 잘보고 갑니당
도야지아기 : 저는 24살에...발골 4년차인데 진짜 잘하시네요...
이원희 : 역시 지방등급 수도권에서 도축하면 1+도 나올까 말까한 소네요

... 

#산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5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theglamping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